플래시 시즌3 8화 크로스오버 후기

반응형

현재 각 드라마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잘 이어나가면서도 서로 만나서 지난 일들을 떠올리게 하는 대화들이 많아서 좋았구요 ㅋㅋ 서로 분위기 심각한 장면도 많았지만 웃겼던 것도 좀 있었고..
 
올리버가 베리가 리더로 했으면 좋겠다면서 정작 자기가 다 말하니까 전 여친이었던 사라는 이거 못들은척해야되냐고 ㅋㅋㅋ
 
레이팔머(브랜든루스) 역시 영화 슈퍼맨리턴즈에서 주인공이었는데 슈퍼걸보고 자기도 슈퍼맨였던 시절 생각 했겠죠?ㅋ
 
그리고 중반쯤에 믹이 슈퍼걸보고 슈퍼걸이라도 안부르고 카라라고도 안할거라니깐 그럼 뭐라고 부를거냐고 물어보니 스커트 ㅋㅋㅋ 스나트를 떠올려서 말한듯 치마입은것도 그렇지만ㅋ 프리즌브레이크에서도 둘이 형제였는데 끊임없는 형동생간 사랑ㅠㅠ


그리고 스타랩 시즌1에서 해리박사의 밀실에서 미래신문기사도 시즌1 이후로 오랜만에 본거같고요.. 올리버가 배리를 다독여 주면 서  시즌1에서 아버지가 아들살리려 총쏴서 자살하는거랑 시즌2에서 엄마가 데스스트로크한테 죽는 장면도 다 본것들이라 공감이 가더군요 괜히 ㅋㅋ 올리버는 내년이면 과거의 일이 이젠 5년이 지나서 시즌6부터는 과거시점도 시즌1 시점이랑 같아지는데 현재 과거 이야기가 어떤식으로 진행될지도 궁금하네요 시즌이 계속되는건진 모르지만 ㅋ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