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라임타임 수요일 시청률 January 16th, 2013

반응형

    미국 프라임타임 수요일 시청률(January 16th, 2013)

   

 

Time

Net

Show

18-49 Rating

Viewers (million)

 

8:00

FOX

어메리칸 아이돌 -P

6.0

                    17.90

ABC

더 미들

2.3

                    8.201

CBS

NCIS -R

1.1


                    8.375

CW

애로우

1.1

3.127

 

NBC

휘트니 -R

0.8

2.663

 

 

8:30

ABC

네이버스

1.9

6.166

 

NBC

가이즈 위드 키즈 -R

0.8

2.355

 

 

9:00

ABC

모던패밀리

4.3

11.019

 

CBS

크리미널 마인즈

2.8

12.532

 

CW

슈퍼네츄럴

0.9

2.071

 

NBC

Law & Order: SVU -R

0.6

2.73

 

 

9:30

ABC

서버가토리

2.4

6.351

 

 

10:00

CBS

CSI

2.3

11.100

 

ABC

네쉬빌

2.2

6.541

 


NBC

시카고 파이어 -R

1.0

3.447

 


Fox 채널의 자존심 아메리칸 아이돌이 다시 돌아왔다. 매년 시청률 상위권과 각종 히트곡을 생산 해낸 프로그램으로써 첫 프리미엄 시청률이 시작부터 6.0%를 기록했다. 하지만 작년 프리미어의 7.4%에는 크게 못 미치는 성적을 내면서 앞으로의 시청률 향방이 어찌될 지 기대된다. 한편 NBC는 아메리칸 아이돌 프리미어에 대비해서 2주간 휴방하는 전략을 쓰면서 프라임타임 모두 재방으로 떼웠다. 그 와중에 시카고 파이어는 의외로 재방이 1.0%가 넘으면서 시카고 파이어의 시즌2 가 거의 확정적으로 보인다.


 수요일 패밀리 시트콤데이로 재미를 보고 있는 ABC는 아메리칸 아이돌의 첫방에도 흔들림없이 거의 고정시청자들을 지키면서 선전했다. 한편, 동시간대 ABC 네쉬빌이 CSI 와 데모 시청률 간격을 0.1%로 좁히면서 앞으로 CSI/네쉬빌/시카고파이어의 3파전이 어떤 양상으로 갈 지도 주목된다.


 내일 목요일은 CBS가 아메리칸 아이돌을 피해 전체 휴방하는 등, 아메리칸 아이돌의 편성에 타 방송사가 편성에 크게 신경을 쓰는 모양새다. 하지만 CBS의 빅 뱅 이론은 재방 시청률도 3.8% 가 나오는 등의 선전을 하는 프로그램이라, 아메리칸 아이돌의 앞 길이 막막하기만 하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