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트리밍 서비스 OTT 점유율
- 생생정보통
- 2021. 1. 28.
반응형
넷플이 1위
아마존은 아마존 프라임 앞세워서 2위
디즈니도 훌루와 점유율 합치면 넷플릭스 게섯거라.
피콕은 미국에서 office series 보는 머신 취급이지만
그래도 꽤 선전중입니다
미국 가정에서는 평균적으로 3.1개의 ott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3개써도 30~40 달러라
케이블 가입 평균금액 76달러 비하면 선녀수준 입니다
미국내에서 이미 ott 업체가 20개 이상 파편화 되어있어
미국인들도 피로감을 느낀다고 하니 결국 3~4개 정도의
서비스만 살아남고 통합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생생정보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대 신용카드 추천 전에 필요한 정보 (0) | 2021.02.17 |
---|---|
야놀자 마이룸 서비스 후기 (0) | 2021.02.04 |
포브스가 평가한 프로야구팀 가치 (0) | 2021.01.26 |
유플러스U+의 구형 단말에 대한 유심/확정 기변 정책 (0) | 2021.01.26 |
출산 및 육아 관련 정부/지자체 지원사업 (0) | 2021.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