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를 통한 직구 TV 벽걸이 설치후 브라켓 고장기
- 생활 플러스
- 2020. 12. 1.
반응형
G9를 통해 86인치 TV 를 직구하여 벽걸이 설치하였는데
비정품 브라켓 사용으로 인해 1년이 조금 넘어 브라켓이 TV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무너졌습니다.
정품은 은색이라는데 당시 설치기사님은 정품이라면서 28만원 설치비를 받아갔으나 검정색의 비정품 사용한 것 같습니다. 색깔 차이 등은 고장 후에 알아보는 과정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설치기사님 전화번호는 따로 가지고 있지 않아 판매자에게 연락을 시도하고 싶었으나 당시 게시물에 기재된 전화번호는 폐쇄되서 지마켓 고객센터를 통해 판매사와 연락 또는 보상을 요청했습니다.
지마켓도 판매자가 더이상 판매를 하고 있지 않아 방법이 없다면서 중재안으로 5만 포인트를 제공하겠다고 제시한 상황입니다.
최초 고장 11월 3일 지마켓 고객센터 문의 4일 이후 여기 까지 오는데 약 한달이 걸렸고, 중재안을 받아드릴 의사는 없는 상태입니다.
직구 티비 사실 분들은 정품 브라켓 구분 법 정도는 알고 계셔야겠네요. 제가 기사 따로 부른것도 아니고 티비 판매업자가 보내준 설치기사가 이렇게 사기를 치네요. ㅋ
소보원도 별 도움은 안되고 남은건 경찰서에 가서 사기로 신고를 하는 것 정도인데 (계좌이체 계좌번호 있음) 혹시 도움될 내용이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생활 플러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팡이츠 배달단가 모니터링 (파이썬 OCR 자동화 데이터 분석) (0) | 2020.12.08 |
---|---|
3인치 초소형 스마트폰 Unihertz Jelly 2 사용기 (0) | 2020.12.07 |
맥OS 파인더 목록 모드에서 이미지 사이즈 보기 (0) | 2020.11.29 |
비번 누르다 현타 와서 쓰는 아이폰 12 프로 사용기 (0) | 2020.11.28 |
애플 카플레이 적응 실패한 3가지 이유 feat. 유튜브 (0) | 2020.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