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라티시마 원 후기

반응형

백화점 들렸더니 전시 및 시음이 가능하지만...담당이 없어서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직접 분해 조립을 해봐도 되냐고 물었고 가능하다고 하기에 해봤습니다.
엄청 쉽더군요. 하지만 거품이 어떤 상태인지 어느정도 나오는지가 궁금했지만 못보고 그냥 집으로 백

몇일을 끙끙 앓다고 카드로 구입 와이프에게 욕을 바가지로 얻어 마시고
사용시작
다음달이 제 생일인 관계로 욕으로 넘어가주더군요. 올해 구입할것은 더 이상없다 하지만 사야할것이 많은데.......암튼 무사히 넘어가 줘서 고맙더군요.



1. 디자인(개인취향이지만) : 적당한 크기에 이쁘다. 색상도 올 화이트가 아니어서 더 좋다. 커피 추출구가 색상이 약간 회색 비스무리해서 이쁩니다.

2. 물통 : 넉넉하네요 대략 소 10잔 정도 추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연속 추출도 최고(일리껀 이게 불편했는데)

3. 우유 : 거품이 풍부하고 구름치노? 비스무리하게 나옵니다. 다만 아쉽게도 무늬는 못내는게 아쉽죠.^^ 그리고 커피 우유 커피 순으로 하고 싶어도 우유먼저 커피뒤 이런 방식이라 뽑을 수 있는 종류는 3종류뿐입니다.

4. 캡슐통 : 대략 10개 이상은 되겟네요. 물빠짐 카바가 있어서 통은 큰데 속은 작아요. 그래도 집에선 소우소우 하네요.

5. 세척 : 따로 세척할것은 거품생성기 인데 이게 은근 쉽습니다. 그냥 빼고 빼고 버튼 눌러서 빼고 미온수에 세척하고 말려서 다시 우유 거품내고.끝... 참~ 쉽죠.

자 이제 단점입니다.

1. 소음 : 역시나 이 문제를 해결 못했습니다. 시끄럽습니다.흠...시끄러워요...

2. 캡슐의 사이즈 : 작아요. 2샷 기준으로 나왔으면 마음속으로 왜쳤지만, 역시나 캡슐의 가격때문에 이부분은 다른 기기로 넘어가야겠습니다.

3. 우유거품기 : 통이 작다. 터치 정도만 됐어도..

단점아닌 단점입니다. 제발 소음 이것만 해결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물론 소음이 적당한 녀석이 있더군요. 회오리치노(가명)버츄오? 이녀석은 정말 조용하더군요. 윙쉭쉭쉭 소리만 납니다. 우우웅으뜨뜨뜨 소리안나요. 진심 조용하더군요. 그리고 대 용량입니다. 한잔에 많이 나와요. 마음에 들지만 카푸치노 때문에.^^ 사용자 입장에서 보면 정말 사용하기 편한 물건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