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미국드라마 추천해서 원헌드레드 보고 있는데

반응형

요새 넷플릭스 구독하다가 볼게 다 떨어져서 the 100 이거 보고 있거든..!

갠적으로 아포칼립스물 디스토피아 다 좋아해서 소재는 괜찮은데 지금 시즌 1 6화까지 본결과

등장인물들이 죄다 발암이어서 더 봐야되나 갈등중이야 ㅠ

특히 벨라미 윗통벗은건 눈호강인데 자꼬 쎈척하는거 꼴보기싫고 논리가 넘나 이기적이어서 정이안가고..
클라크나 애비나 자하쪽은 너무 이상주의적이어서 답답한데 또 그반대는 또 너무 막가파라서 그것도 싫곸ㅋㅋ


전체적으로 물 아니면 불이고 중간이없는게 너무 흠임...아무리 디스토피아라지만 ;; 땀

별로 떡밥나온건 없지만 로스트+메이즈러너+sf물 짬뽕시러운게 나쁘진 않거든....

내가 cw한테 너무 큰바람을 하는건가 ㅠㅠ

떡밥투척이나 막장드라마는 상관없는데 발암요소들...답답이들 못보는 토리라 

이거 봐야될지 말아야될지 고민이된다 ㅋㅋㅋㅋㅋㅋ 

더 봐도될지 그냥 이시점에서 접을지 
이거 본 토리들 있으면 일해라 절해라 좀 해주라 ㅠㅠ
줄거리 파악하고 넘어가려도 이거 자체가
스포 알면 안되는 스토리라인이라 넘겨짚기도 힘들어서 ㅜ ㅜ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