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파이어 시즌5 재방송 시청률이 잘 나오니 시즌6도 기대해봐도 되겠다

반응형

시카고 파이어 시즌6이 올해부터 미국시간 기준으로 목요일 밤 10시에 방영되기로 하면서 시카고 파이어 애청자인 나로써는 좀 걱정이 됐다. NBC가 오래전부터 이 시간대에 편성한 프로그램마다 죄다 실패했기 때문이다. 중간에 페어런트후드가 선방을 했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목요일 10시는 NBC에게 그야말로 DEATH TIME 이었다. ER 이후로 동시간대 1위한 적이 없을 것이다.




근데 화요일 밤 10시에 시즌2부터 시즌5까지 내내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하면서 많은 팬층을 얻은 시카고 파이어인데 이제 목요일 밤 10시로 옮겨져서 방영한다니...시청률이 안 나오면 가차없이 짜르는 미국 방송사들이기에 걱정이 앞선다.



그런데 오늘 시청률 기사를 보니 재방송 데모 시청률이 0.7%에 시청자수 3백만명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한 것을 보고 조금 안심이 된다. 아직 가을 시즌 정식으로 대결할 스왓(SWAT)과 하우투 겟 어웨이 위드 머더와 맞붙지는 않았지만 지금까지 팬층을 쌓아온 시카고 파이어로써는 이 시간대에 경쟁력이 있다는 것을 재방송 시청률을 통해서 어느정도 희망을 보였으니 다행이 아닐까 싶다.



그건 그렇고 투탑 남자주인공인 켈리 세버라이드와 맷 케이시가 마지막회에 불타는 건물속에 갇힌 채 끝이 났는데 진짜 이 둘 중에 한명이라도 죽으면 안 볼 작정이다. 두 주인공을 보면서 얼마나 눈이 호강하는데 안보여주면 섭하지...설마 시즌2 때 셰이를 죽인 것처럼 큰 충격적인 에피소드를 주지는 않겠지, 라고 믿어본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