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6 리듬파워....정말 대다나다

반응형



시즌4-지구인

시즌5-보이비
시즌6-행주

3년에 걸쳐서 리듬파워 드라마 찍음ㅋㅋㅋㅋㅋ
다듀가 못 해낸걸 쇼미가 하네ㅋㅋㅋ
시즌5에선 길이 날려주고,시즌6에선 지코딘이 날려주고
그리고 찰떡같이 잘 받아 먹고ㅋㅋㅋ

특히 행주는 참가할 마음도 없었는데 지구인 떨어진거 보고 홧김에 현장지원했다가 우승ㅋㅋㅋ
뭔 일이야 진짜ㅋㅋㅋ
개인적으로 다듀팀 안 가고 지코딘팀 간게 정말 잘한 일 같아
못해봤던 음악 해보고 싶다고 간 거였는데 그게 잘 맞는 옷이었고 정말 멋졌어ㅠ
짘딘이랑 놀더니 점점 물들어서 잘생기고 훈훈해져 가는것도 넘나 보기 좋았음

나도 개인적으로 결승무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레드썬이라는 레전드 무대 남겼고,새로운 모습 많이 보여줬고,
우승도 했으니 앞으로 잘 될거라고 생각함
우승 축하하고 행주 축하하고 리듬파워 잘되길!!

다듀도 축하해....ㅎㅎ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