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모니카 되게 멋지지 않나?

반응형



망가질때가 많아서 그렇지 
인생사는것도 참 똑부러지게 살고 
보면 본받을만한 점이 많은여자인거 같아. 

챈들러한테 뚱뚱하다고 뒤에서 욕먹은 뒤에 
독하게 살빼서 계속 그 몸무게 유지하는거도 대단하고 

피비 결혼식때 다들 우왕자왕하고 멘붕빠져있을때 
한큐에 정리하고 결혼식 진행시킴 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외에도 보면 계획했던거 틀어지거나 그런경우도 많았는데 
항상 좌절하지않고 어떻게든 극복하려고 노력하는거 같고.... 
본받을 점이 많은 캐릭터인거 같아. 

성격이 칼같고 융통성 없어서 그렇지 
보면 은근 잔정많고 그래서 프렌즈에서 제일 정가더라. 
생각해보면 레이첼이랑 살게 된것도 레이첼이 홧김에 ㅋㅋㅋㅋ 
모나카랑 살겠다고 해서 어쩔수 없이 살게 된건데 
그래도 자기 친구라고 더부살이 하는거 솔직히 불편한건데 
몇년넘게 계속 같이 사는것도 대단한거같고... 그 칼같이 계획지키는 모나카가 ㅋㅋㅋㅋ 


보면 참 대단하고 본받을 점이 많은 캐릭터같아. 프렌즈 멤버들중에서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