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포스터스 이거 보느라 날샜다 ㅋㅋㅋㅋ 존잼 ㅋㅋㅋ

반응형



요새 볼만한 미드도 없고 보던 미드도 질리던 상태였는데 
밑에 베로니카마스 글 보고 하이틴 미드로 찾아보다가 
더포스터스라는 미드를 알게 됐고 봤고 날샜음 ㅋㅋㅋㅋㅋ 

지금 시즌2 방영중인데 그렇게 유명한 편은 아닌지 
영상 구하기도 힘들고 자막도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자막 없어도 존잼 ㅋㅋ 못알아들어도 존잼 ㅋㅋㅋ 


일단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면 

피부색이 다른 레즈비언 커플이 자신들의 친 아들과 함께 
여러명의 입양 자녀들을 키우면서 벌어지는 삶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 


이라고 되어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나는 저 소개에 있는 친아들에 꽂혀서..... ㅠㅠㅠ 
저 친아들이랑 입양전 여자애랑 둘이 좋아하게 되는데 
남자애가 내기준 잘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아노 잘침 근데 노래도 부름 거기다가 키스도함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는 다른남자애들도 괜찮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있는냔들은 한번 봐봐 ㅋㅋㅋㅋㅋㅋㅋ 



~ 취향에 따라 재미없을수도 있습니다 ~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