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지 추천 찍기만 하면 인생샷!

반응형



좋은 여행지 순 입니다.

 

 

1. 프랑스 국경 - 스페인으로 이어지는 산티아고길.

 

(사실 여기가 계속 1순위이지만 시간이 많이 필요해 항상 못가고있네요. 아이슬란드도 사실 여기 대체로 정한 여행지였습니다)

 

2. 스발바르 - 여긴 겨울에

 

(모르시는분들도 많겠지만, 민항기로 갈수있는 최 북단이라고 알고있습니다. 구글 검색해보실분은 공항코드 LYR 로 해보셔도 됩니다)

 

(단지 체류기간 내내 오로라를 마음껏 보고싶네요)

 

3. 다르자바 크리에이터

 

(투르크메니스탄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국내에는 '지옥의 입구' 같은식으로 불리고 유명하기도 하죠)

 

4. 동남아 화산지대

 

(굳이 하나만 이야기 하진 않겠습니다)

 

(여긴 최근 정글 같은 방송에도 종종나와서 한동안은 사람이 많을꺼같아서 순위가 뒤로 밀렸습니다)

 

5. 아이디 보라보라

 

(사실 여긴 신행지죠)

 

(신행은 몰디브를 다녀오긴 했는데, 보라보라가 가보기 이렇게 어려운곳인줄 알았다면

 

억지로라도 보라보라를 가자고 했을꺼같습니다)

 

 

랭킹 외. 지브롤터 (여긴 이야기를 하두 많이 들어서 궁금해진 곳이라고 할까요)

 

핀란드 (칵슬라우타넨 호텔) 여긴 편하게 오로라를 보고싶은?

 

아이슬란드 (갔다왔지만 끼워 넣겠습니다, 여름에가서 꼭 하이랜드 하이킹을 해보고싶네요..)

 

 

번잡한 도시보다는 한국에서 볼 수 없는 자연환경을 가진곳들에 더 관심이 가는 취향이라서..

 

남들 다 좋아하는 파리, 이런데는 저는 가서 호텔에만 처박혀있다 귀국하고 하게되더라구요.

 

 

한국은 새벽일테고, 저도 이제 자야할 시간이라 한자 끄적이고 가 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