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라임타임 화요일 시청률(March 4th, 2014)

반응형

미국 프라임타임 화요일 시청률(March 4th, 2014)

Time

Net

Show

18-49

Rating

Viewers 
(million)

8:00

NBC

더 보이스

4.1

14.53


FOX

글리

1.0

2.68

  CBS

NCIS

 2.5

17.85 


ABC

에이젼트 오브 쉴드

1.8

5.46

 

CW

 더 오리지널스

0.8

1.80

 

9:00

NBC

어바웃 어 보이

2.5

8.26

 

CBS

NCIS : LA

2.3

8.08

  ABC

 더 골드버그스

1.5

4.16


FOX

뉴 걸 

1.5

2.61

 

CW

슈퍼내츄럴 

0.9

1.93


9:30

NBC

그로잉 업 피셔

1.9

6.91

 

FOX

 브로클린 나인나인

1.3

2.61

  ABC

 트로피 와이프

0.8

2.64


 10:00 NBC

 시카고 파이어

1.9

7.07


CBS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1.7

10.64

  ABC

 마인드 게임즈

0.6

2.39

 

  시청률이 전반적으로 모두 상승한 NBC 를 제외한 나머지 방송사는 울상을 지은 날입니다. 지난주 최저 시청률로 봄 시즌 초반부터 불안한 기미를 보였던 더 보이스가 지난 데모 시청률에서 0.4% 오르면서 다시 4.0% 로 올라서며, 정상에 올랐습니다. 한편, FOX 글리는 역대 시즌 통합, 최저 시청률을 거두면서 다음 시즌이 이미 확정된 가운데, FOX 의 한동안 아이튠즈를 통한 음원수입을 담당했던 글리가 어쩌다 골칫덩이로 전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히트 시트콤이라면 가장 최근엔 오피스지만, 대히트작이었던 프렌즈가 끝난후 지난 10년동안 시트콤 가뭄에 허덕였던 NBC에 어바웃 어 보이가 그 회생의 중심역할을 할 지가 주목되는데요, 지난 데모 시청률보다 0.2% 높은 시청률을 거두며 동시간대 시트콤 1위였던 ABC 더 골드버그스를 가볍게 눌렀습니다. 작년 시즌이후 오랜만에 화요일 시트콤 3파전으로 관심을 모았는데요, NBC 그로잉 업 피셔도 동 시간대 이미 방영중인 브루클린99과 트로피 와이프를 큰 격차로 밀어내며 이번주는 NBC가 활짝 웃었고 ABC, FOX는 예전보다 못한 성적으로 실망했습니다. 


 10:00대는 NBC 시카고 파이어가 상승기류를 타면서 동 시간대 1위를 유지했고, ABC 마인드 게임즈는 0.6% 라는 공중파 드라마 성적이라고 믿기에는 어려운 시청률을 거두면서 금방이라도 방영중지가 되어도 놀랍지 않을 것 습니다. 올시즌 3연속 ABC 화요일 드라마의 실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