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드 추천 길모어 걸스가 다시 한다던데 지금까지 느낌

반응형

시즌 1까지만 해도 내가 이 존잼인걸 왜 보다 말았지 하는 생각에 열심히 봤는데 
이제 시즌 5 어제부터 보기시작했는데... 환장이라 페이스가 느려질거같아 

일단 딘도 좋고,제스도 좋고,루크 존좋 

나는 집이 부자는 아니지만 로렐라이가 에밀리 대하는거 보고 랄까... 

에밀리와 로렐라이의 강요와 압박으로 인한 멀어진 관계랄까? 
나는 엄마랑 나랑 저렇게 싸우고요, ... 반성 하게 됐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렐라이처럼 하면 안되야지 싶더라 
기승전엄빠조정한거야로 끝나니까 환장 
그리고 말도 많아서 좀... 시즌3,4가서는 로렐라이 따따따 말하는거 다 스킵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리를 어린 나이부터 키운것 자체가 책임감있는 행동이라고 하지만 
남자한테는 넘나 책임감 없는것... 
루크도 좋지만, 맥스도 너무 좋았어 ........... 
둘다한테 해당 되는거지만 

이 모녀들의 문제점 지맘대로라는거가 진짜 짜증났음 
루크가 호구미낭낭한것도 있는데, 로렐라이가 장난아닌거같아 
루크는 항상 스테디하게 남자 루크식당에 데리고 오지않는이상 밀당 오지게 하고 
크리스토퍼도 타이밍 안맞았다고 했다가 잘해본다고 하니까 안된댔다가 그러고 
맥스!!! 맥스는.... 정리하기로 했는데 좋아서 갔다가 결혼 전에 도망가고 좋은 남자라고 생각해준거는좋은데 
왜 다시 가서 맘을 흔들어요... 맨 나중에 맥스가 다가오지말라고  도망간건 맥스인생에 참 좋은 선택이었던거같아 

로리도 딘하고 제스 사이에서 왔다갔다 거리는 거 짜증나고 
왜 남친있으면서 제스한테 왜 전화? 왜 뉴욕 왜왜? 
난 딘 보다 제스가 내 취저였지만 .. 딘 개불쌍 짠내나 ㅠㅠㅠㅠㅠㅠ 

교통사고 난 에피에서도 딘이 만들어준 차 뿌셨으면서 1도 언급없어서 환장하는줄 
그 에피소드 다음에피에서 편지쓰고 그러기는 했지만 1도 안하는거같아서 불쌍했음 딘 ㅠㅠㅠㅠㅠㅠㅠㅠ 

딘의 좋았던 점은 시즌 5 1화까지 본상황이라.... 짜증남과 좋음이 섞여있지만 
케미 쩔어....... 케미제조기 같아 
그 큰 몸이 로리에 맞춰서 숙여지는게 키스하려고 머리부터 숙여지는게 참좋았어 
그거 진짜 너무 좋았어 시즌4 마지막은 참 시궁창이지만 비쥬얼 .. 좋자나..... 

제스는 음오아예 
작은키가 아닌데 왤케 딘앞에서 작아보이냐 그때 짠내 난거 빼고는 뭐... 
지 업보지 지맘대로 떠나고 지맘대로 나타나고 근데 심쿵하자나... 난 나쁜놈이 좋은가봐 
얘땜에 히어로즈 보려고 길모어걸스 다 보면 ... 

동네의 포근한 분위기는 참 좋은것같아 
그래서 좋다가도 환장하는것때문에 일단 하루이틀 쉬었다가 시즌 5 보려고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