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앤 이거 길버트가 원작하고 다르게 나와서 좋은 것 같아

반응형



원작에서는 조금 더 개구진 이미지가 강했는데 
드라마에서는 훨씬 더 스윗하게 나와서 놀랐어ㅋㅋㅋㅋㅋㅋ 
등장부터 지금까지 계속 한결 같은 것 같아ㅋㅋㅋ 

난 솔직히 어렸을 때는 막연하게 길버트가 싫었..ㅋㅋㅋㅋㅋ 
나중에는 앤하고 잘 풀리면서 좋아했지만 그냥 앤 놀리는게 싫었는데 
여기 드라마에서는 되게 자상하게 나와서 좋은 것 같아 

원작에서는 계속 투닥투닥 하고 앤이 계속 길버트 사과 안받아줘서 
길버트도 그래 됐다 라고 지내다가 나중에 
선생 자리를 앤한테 양보하면서 둘이 가까워 졌던 걸로 기억하는데 맞나??? 

근데 드라마에서는 그것보다 훨씬 어렸을 때 가까워진거니깐 
둘의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너무 기대돼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시즌 2 나오려면 오래 기다려야겠지?ㅠㅠㅠ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