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임리스 시즌6 전에 점점 재미 없어지는 건 나뿐인가

반응형



쉐임리스 시즌 3-4까지는 진짜 헉헉대면서 달려왔는데 
시즌 5 되고나서부터 뭔가 지루.....? 8화였나 그때 진짜 빵 터지고 암전이야ㅜㅜㅜ ((나냔)) 

이번화에선 새미 어이없게 죽고......;;;;;;;;; (안죽었대 보너스영상 확인 안했다 나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안 그렇게 보내놓고 결국 그냥 한방에 감..... 

예전에는 갤러거들끼리의 에피소드도 많았고 그랬는데 요즘은 다 성장해서 각자 노니까.. 거기다 칼은 감방갔지;; 
프랭크는 왠 의사양반이랑 놀고자빠졌지... 근데 프랭크는 가족 밖에 있는게 도움일듯 
데비랑 칼 투닥거리는거나 이안 립 칼 같이 방 쓰던 그런 모습이나 .. 약간 그런게 그립다 이것이 부모의 마음인가ㅋㅋㅋ 

더이상의 흥미돋는 에피소드 없으면 난 다음시즌 안볼 것 같아......흐윽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