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고담 시즌4 시작전에 이 드라마 보면서 내가 드는 생각 4가지

반응형



1. 제임스 고든 뭔가 괴롭혀주고 싶게 생김 

내 안의 s를 일깨우는 외모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도 크고 뭔가 울먹울먹한 느낌에다가 코도 뭉툭해서 귀엽자나......... 

물론 연기는 잘하는지 모르겠음.... 


2. 어린 브루스 웨인도 귀여워 

되게 쎈척 고뇌하는척 어른인척하는데 귀여움.... 
저랬던 아이가 나중에 베일신이 되다니?! 
얘도 연기는 환장스럽지만 얼빠라 봐줌... 

아 그리고 알프레드 뭔가 셜록 왓슨이랑 캐릭터 비슷하지않아?ㅋㅋㅋㅋ 툴툴대면서 브루스 다 챙기고ㅋㅋㅋ 훨씬 더 엄격하긴 하지만..ㅋㅋㅋㅋㅋ 


3. 피쉬무니 환장 

치명적인척 좀 그만요..... 대사 치는것도 난 음모를 꾸미고 있는 치명적인 마피아^^* 이런 느낌 작렬.. 환장.....;;; 

연기 잘하는 배우인데 여기선 묘하게 발연기 스멜도 나고..... 


4. 주인공이 펭귄인거 같아... 

왜죠.... 뭔가 펭귄이 죽을뻔했다가 살아나서 열심히 살아가는 과정이 더 재미있는듯한 느낌이 들어ㅋㅋㅋㅋ 

제임스 고든쪽 이야기는 배경이 고담이라소 결국 좀 환장할만한 사건들이 많은데, 펭귄은 걍 정줄놓고 보기 좋은 느낌도 들고ㅌ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