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여행 후기와 제가 경험했던 것들 팁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이탈리아 다녀왔습니다.!!!

 

7박 8일

 

로마 -> 쏘렌토, 포지타노 -> 피렌체 -> 베니스 경로로 다녀왔습니다.~

 

정말이지 해외는 미국 일본 중국 그것도 관광이 아닌 출장으로만 다녀온 사람으로써...

 

이탈리아를 다녀온 소감은....레벨1인데 현질해서 만랩 장비를 한꺼번에 착용한 느낌이랄까?...

 

도착 할때부터 입이 쩍쩍 벌어져서 다물어지지가 않았습니다.

 

 

첫날 로마를 도보로 이동하면서 관광할떄는 정말이지 사진에서만 봤던게 현실 눈앞에 있으니까 약간 어리둥절한 느낌이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많이 고민했던 절도 문제...다행히 없었습니다....

 

숙소에 들어가면 그날그날 찍은 사진을 외장하드에 백업 받던 제모습이 기억나네요.. ㅋㅋㅋㅋ

(카메라 및 휴대폰 분실시 그안에 사진들이 너무 아쉽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로마관광하면서 약간의 경계가 허물어 졌고, 다들 사람 사는 곳이구나 느낄 즈음에..

로마 테르미니 역에서 경찰한테 붙잡혀 가는 소녀 집시를 보면서 다시한번 정신이 번쩍 들더군요...

 

이후 슬링백 내 카메라 파우치(도시락통 처럼 생겼습니다.)  안에 여권이며 돈, 와이프 물건들 모두 다 때려밖은 채로

앞으로 매었으며, 밖에는 5~10유로만 들고 다녔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