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글레이브: 파이널 판타지15 감상 후기

반응형



킹스글레이브 : 파이널판타지 15 cg영화를 봤습니다.

 

그래픽

우선 그래픽은 진짜 장난아니네요

실사보는거같은 cg에 연출력도 좋았습니다

15년전 파이널판타지 cg영화 말아먹는것도 극장에서 보면서

cg에 우와우와 했었는데.

진짜 15년이 지났으니 더 장난아니네요.

 

 

연출

진짜 cg영화라 그런지 진짜 연출력은 최고였습니다

요즘 실사영화도 cg처리로 엄청 나게 좋긴하지만

역시 100프로 cg이다니보니 배경및 연출이 압권이였습니다

 

스토리

역시 스토리는 망삘

별 스토리는 없지만 역시 이런 cg판타지 영화는 스토리로 보는게 아니잖습니까 ㅎ

 

 

인물

주인공 닉스부터 모든 주요 인물들의 멋있습니다

진짜 주인공 닉스는 짱짱맨이네요!!!

그런데 본 파판15게임에서의 주인공과 그 주위인물들은 죄다 일본호빠로 만들어놔서...ㅜㅜ

마지막 쿠킹영상에 그 15게임 주인공 왕자와 그 친한 인물들은 머리가 하나같이..

프롤로그격인 이번 킹스글레이브 영화의 주인공인 닉스가 더 멋지네요!

파판15 dlc인 번외편으로 닉스가 주인공인 게임이 나온다면 더 기대되겠네요/

 

 

극장에서 개봉하는지는 모르고 못봤다가

iptv로 구매후 봤는데 극장에서 봤으면 더 재미있게 봤을꺼같네요.

 

그나마 120인치 빔프로젝트로 봐서 괜찮았네요

 

 

 

연기가 안됐다면 2주후에 15게임을 했겠지만

 

두달 연기됬으니 11월달에 게임 나오면 해봐야겠는데

 

주인공및 인물들을 호빠만들어놔서 사실 기대를 안하고 있긴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