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니발 시즌3 이제야 다 봤네요, 소감은요

반응형



참... 처음엔 감독이 미친x인가 싶을 정도로 역겹고 잔인한 연출이라고 생각했는데, 어느새 그런 연출에 감탄하며 찾아보게 되버렸네요.주인공 윌이 변하듯 팬들도 적응하고 변화하다니..

2년여간 연속으로 쭉 본 미드야 많았지만 그래도 가장 재밌고,
잘 봤다고 생각이 들정도로 완성도 높은 드라마네요.

시즌3는 12화까지 매주 보다가 마지막화는 못봤었는데 지금보니 참.. 사실 드라마가 재밌고 잘만들었다고 해도 잔인한게 워낙 많아서 다른 사람에겐 추천을 하긴 좀 그랬는데,

지금 보고나니 이건 꼭 보셔야한다고 생각이 듭니다..ㅎㅎ

배우들 연기와 연출, 주인공들의 대사 하나하나들이 참 주옥같았던 드라마에요.

시즌4는 캔슬이고, 영화화나 나~중에 시즌4가 나올수도 있다고 하는데, 끝났다는 후련함보다도 또 한니발을 볼 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에 설레네요.

한니발3 꼭 보세요! 처음엔 토할것같지만 보다보면 빠져듭니다.

감독은 드라마를 만들면서 육식을 안하게됐다고 합니다 ㅋㅋ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