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2 토마스 깁슨 해고

반응형




쇼 작가를 발로 차 최소 2주 정직을 받았던 크리미널 마인드 애런 하치너 역할의 토마스 깁슨이 결국 해고 통보를 받았습니다. 

ABC 스튜디오와 CBS 스튜디오 발표에 따르면 해고가 확실하고, 애런 하치너의 하차 에피소드 및 세부 사항은 지금 당장 정확하게 이야기 할 수는 없으며 추후 에피소드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지금 밝혀진 사항으로는 에밀리의 복귀와 연관지어 하치의 하차를 조금 더 자연스럽게 할 것이고, 몇개의 에피소드가 하치의 하차를 위한 에피소드가 될 것이며 그건 꽤 중요한 사건이 될 거라는 사실입니다.

 

작가와 물리적 충돌이 일어난 후 토마스 깁슨은 생각에 차이가 있었다며 그런 일이 일어나게 만든 점에 대해서 후회하고 있다 했지만, 사과는 받아 들여지지 않았네요.

 

토마스 깁슨은 크리미널 마인드의 끝을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쉽다는 말과 함께 작가진을 비롯한 스탭들, 배우들,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남겼습니다.

 

 

 

꽤 긴 시간동안 드라마를 이끌어 왔다 할 정도로 여러 역할을 담당했던 토마스 깁슨인데

아쉬우면서도 하차하는 이유가 썩 좋지만은 않아서 참 그렇네요 T-T

 

크리미널 마인드 다가 오는 시즌이 어떻게 시작될지, 마무리 될지 궁금합니다.

아무래도 큰 사항이다 보니 각종 미드 소식을 전하는 현지 사이트를 들어 가면 메인 1 순위 소식이네요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