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 페이스북 친구요청 하고 싶네요

반응형



전 여자고 상대방은 남자, 상사였구요(5살차이)
계약만료 되면서 이제 따로 연락하지 않는 한 만날 일 없는 사이가 되었는데요

일단 저는 그분 좋아합니다.

근데 그분은 저를 좋아하는지, 아님 그냥 해외나와 고생하는 사회초년생 인턴에 대한 뭐 그런 따뜻함 그 이상은 아니었던건지 애매해요.


그분은 자신감 넘치고 인기도 많은 사람이지만 대화를 해보면 저랑 비슷한 점이 많아요. 가치관, 언어, 사소하고 잡다한 취향, 입맛, 혼자 보내는 시간에 대한 생각 등등... 그래서 더 만나보고 싶은데 이상하게 페북 친구추가를 못하겠어요.


계약 끝나고 귀국하면서 같이 일했던 제 동료들은 다 그분하고 친구를 맺었더라구요. 그분이 먼저 나서서 누구와 맺는거 같진 않고 다들 그분께 먼저 신청한 것 같아요. 사실 제가 신청해도 바로 받아줄거 같긴 한데 왜 그게 이렇게 주저되는건지 모르겠어요. 다들 하는 페북 친구 맺기일 뿐인데... 그냥 모두에게 인기있는 그분에 대한 관심표현을 하는 숱한 사람들 중 하나가 되기 아쉬운 걸까요. 그분이 먼저 저한테 하지 않는거에 대한 반발감두 조금 있는걸까요. 아쉬운 사람이 먼저 하는게 맞나요... 

무엇보다 제가 그분을 좋아해서
자꾸 소심해지네요. 

그곳에서 만난 그다지 안 좋아하는 숱한 사람들하고 페북친구 맺는건 너무나 쉬웠는데.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