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아일랜드 여행 후기 적어봅니다

반응형



현재 벨파스트라는 곳인데요

이동네가 부유한 동네는 아니라던데 그래서 그런지 현기차가 많이 보입니다

런던에서는 진짜 우와! 할 정도로 드물었는데 말이죠

어떤 주민도 7년이나 워런티 해주고 싸서 샀다고 말하길래 그건 온니 엑스포트 서비스라고 말해줬죠 그랬더니 놀라더군요 ㅋㅋㅋ

순간 호갱을 뜻하는 적절한 단어가 생각 안 나서..
아쉬웠습니다

그밖에도 시내 나와야 겨우 스타벅스 가끔 보이고 확실히 다른 도시들 보다는 한적하네요

버스 요금도 많이 싸고 무엇보다 호스텔 비용도 다른 지역 반값입니다..

이런 싼데서 오래 있어야 좋은데 ㅎㅎ

단점으로는 구글맵에도 교통 정보가 안 나옵니다...
당황해서 현지인에게 물어물어 버스 탔네요
덕분에 강제 버스 투어중입니다 ㅜㅜ 

사진은 지나가다 본 시청 건물입니다 이런 건물들 워낙 흔해서 이젠 놀랍지도 않네요

ps. 기아 씨드 예쁘더라고요 자주 보이는데 사고 싶어요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