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와 괌 여행을 갔다오면서 절대 패키지여행은 하지말라는 말을 하고 싶네요

반응형


마치 제주도 여행시에 패키지 여행을 대부분 안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숙소도 인터넷으로 잡고

비행기표도 일정에 맞춰서 잡고

차 렌트만 잡으면 됩니다.


나머지는 하와이 지도보고 장소정하고 동선정하면 되는데

물론 연세드신 분들은 어렵겠지만, 30~50대 정도라면 충분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여행지도 마찬가지.

서부여행한다고 라스베가스에 다녀왔는데 렌트카만 확보하면 나머지는 술술 풀리더군요. 


괌은 신혼여행이후로.. 회사의 도움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괌은 이상하게 자유일정을 안하니 좋은코스가 없더군요 ㅠㅠ 


월요일 저녁비행기에 화요일부터 일정시작이고 금요일 저녁에 올라가는지라 실상 노는건 3일이 바짝이더군요. 


pic 리조트를 잡고 놀기시작했는데... 

체력이 너무 딸려서 둘쨋날 수영 조금 하고 와이프가 더 하자고 하는걸 만류하고 잠을 청했는데 

그러고나니 또 하루가 지나더군요.. 

막상 리조트에 익숙해져서 수영을 즐기고 싶을 즘 되니 

짐을 싸고있더군요.. 정보가 부족해서 대여를 못한 내 아쿠아슈즈를 사러 k마트까지 왕복 40분간 걸은것도 좀 미안하고.. 

나름 잘 놀고왔지만 월요일 출근할때쯤되니 많은게 생각나네요~ 


또 앞으로의 기회를 잡으려면 몇년이 걸리겠지만 유달리 월요병이 크게 다가와서 그런가 마음이 심란하네요 ㅎㅎ 

역시 해외여행은 된다면 자유여행이 좋은거같네요 ㅠㅠ


그러네 패키지 여행보다 자유여행을 하시길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