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밴드 인터넷과 TV 해지방어 후기

반응형

요즘 티비 셋톱박스가 말썽을 부린대다가

 

3년약정이 끝나서

 

마침 그냥 해지하고 65 받고 옮기려고

 

1주일뒤로 해지신청 넣었더니..

 

음?

 

정확히 1시간뒤에 1600 팀으로 해지방어부서에서 연락오더라구요

 

그래서 17만원드리고 셋톱 바꿔드릴게요 하길래...

 

선생님, 톡까놓고 지금 옮기면 63만원은 받을수있습니다.. 하니

 

잠시만 알아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하고

 

1시간뒤에 연락와서 19만에 + 무료로 UHD (약 900원 정도 추가)로 해드릴게요 하더라구요...

 

그래서 3년약정은요? 했더니

 

그건 29만이 최고입니다 사장님.. ㅠㅠ

 

하시길래...


 

걍 콜했습니다... 머;;; 1년 SKB 기가라이트(2년차 해지방어로 무료업글) + UHD로 업글에 19만원이면 평균인거 같아서....

 

요금할인도 여쭤보니..

 

지금 충분히 할인 받고계셔서 더는 어렵습니다 라고 하시는데

 

끙.... 2차방어 3차방어까지 하기도 귀찮고

 

캐시백으로 19만해주신다길래 바로 콜했네요...

 

덤으로 광랜으로 낮추고, 알뜰쓰시는거 skb로 뭉치면 16000인가 할인가능하다는데

 

이미 기가라이트 해지방어로 광랜값으로 쓴다고 하니....

 

그냥 할인이 높으니 일단 고민해보세요 하시면서 끊으셨네요

 

음.......

 

보니깐 20장이나 요금할인 많이 가져오신분도있는데

 

그래도 저 선방한거 맞겠죠... 'ㅡ';;;

 

하아.. 그나저나 1시간만에 지역 해지방어팀에서 바로연락올줄은 몰랐네요..

 

아 맞다, 해지때 상담원이 10만원 상품권 가능하다 하고

 

어떻게든 접수 못하게하려고 계속 회유하더라구요...

 

15분 회유하다가 걍 포기하고 접수해드리겠습니다 하시네요 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