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라임타임 금요일 시청률 (October 10th, 2014)

반응형

미국 프라임타임 금요일 시청률 (October 10th, 2014)

Time

Net

Show

18-49

Rating

Viewers 
(million)

8:00

ABC

라스트 맨 스탠딩

1.2

6.62

CBS

더 어메이징 레이스

1.1

5.89

 

NBC

 배드 저지 재방송

0.7

3.55

 

FOX

 유토피아

0.7

1.86


CW

Whose line is it anyway

0.6

1.51

 

8:30

 ABC

크리스텔라

1.3

6.51

  NBC

A to Z 재방송

0.5

2.11

9:00

 ABC

샤크탱크

2.0

7.34

  CBS

 하와이 파이브-오

1.2

9.19


NBC

데이트라인

1.1

5.16

 

  CW

아메리카 넥스트 탑 모델

0.4

1.02


10:00

CBS

블루 블러드

1.3

11.09

 

 ABC

20/20

1.2

4.99


 ABC 라틴계 미국인 가족의 일상을 다룬 시트콤인 크리스텔라가 3년동안 금요일 8시를 책임지고 있던 라스트 맨 스탠딩 보다 더 높은 시청률로 시작했습니다. 이로써 ABC는 수요일 가족 시트콤에 이어서 금요일도 또한 새로운 가족시트콤 착륙에 성공한 듯 보입니다. 특히나 주목해야 할 것은 미국내의 서민.중산층.백인.흑인.라틴계 가족시트콤을 모두 컨셉으로 잡아서 성공을 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ABC가 올해는 아주 타겟을 잘 잡은 것 같습니다. 한편, 일요일에서 오락프로그램 중 좋은 시청률을 가져갔던 CBS 어메이징 레이스는 1.1%의 낮은 시청률을 거뒀고, FOX 의 유토피아도 NBC 배드 저지 재방송과 시청률 동률을 기록하면서 체면을 구겼습니다.


 9시에도 ABC의 기세는 멈추지 않았는데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예능프로그램 샤크탱크가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했고, 뒤이어 CBS 하와이 파이브 오가 1.2%로 지난주보다 소폭 하락했습니다. 하지만 곧 첫 방송을 할 NBC 그림과 시청층이 거의 겹치지 않기 때문에 이 정도의 시청률을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뒤이어 방영된 블루 블러드는 데모 시청률은 낮지만, 꾸준히 장년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면서 시청자 수는 웬만한 인기드라마 못지않게 높은 상황입니다. 이 드라마도 앞으로 방영될 NBC 콘스탄틴과 시청층이 그리 겹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어서 이 정도 시청률만 유지해준다면 다음 시즌은 무난히 갈 듯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