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미드 추천 언브레이커블 키미 슈미트 점점 난장판이네....!?

반응형

드라마는 재밌게 보고 있어! 
키미 넘나 귀엽고 긍정 뿜뿜!! ㅋㅋㅋ 이기홍 나오는거 몰랐는데 여기서 보니까 반갑고 귀여운 존잘러 ㅠㅠ 
내용도 과거나 힘든 일을 털어내고 미래를 개척해나가는 게 다 마음에 드는데
극의 분위기가 좀 가볍고 코미디인걸 감안해도 가끔 풍자나 블랙코미디가 너무 심해서 불편해.
몰입이 안 된다고 해야하나? 

특히 시즌 1 후반에 재판 할 때...
아니 왜 경찰과 변호사가 해야할 일을 다 키미가 하는거죠? ㅋㅋㅋㅋㅋ 이거는 현실적으로 말이 너무 안 되잖아. 
진짜 막장국가 아닌 이상에야 무능하고 관심없을지언정 적어도 하는 척이라도 하는데, 여기선 대놓고 안하니까..ㅠㅠ
다른 사람들 다 손 놓고 키미만 증거 가져오려고하고, 그 와중에 말도 안 되는 억지 + 멍청한 재판에 밀린 키미보고 실망했다 뭐라하는 신디...ㅋㅋㅋ 
왜 또 키미는 거기에 미안하다고 사과하냐고 ㅠㅠ 

코미디가 가미된 드라마에 너무 현실적인걸 따지지마라 하면 어쩔 수 없지만 이게 아예 snl 콩트인 것도 아니고 어쨌거나 드라마이니 몰입에 방해 되는거 같아 나한텐 ㅠ 

등장인물들도 가면 갈수록 나사가 더 빠지고 막장인 인물들이 나와서 좀 힘드넹
조금은 정상적인 상황에서 키미가 사는 모습을 보고 싶어 ㅋㅋㅋㅋ 
좋았는데 후반에서 조금 식은 토리가 넋두리 좀 해봤어 퓨 ㅠㅠㅠ 우리 키미 좀 너무 멍청한 상황에 놔두지 마욧!!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