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 데드 디바 시즌6 전에 시즌5 정주행중인데.

반응형



제인이랑 그레이슨 서로 엇갈려가며 삽질하는거 참고봣더니 

오웬이랑 좀 잘되나 싶었더니 결혼식직전에 난입해 키스를하질않나 

그래놓고 차이니까 초고속으로 손털고 새연애 시작하는 그레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뎁한테 미련떨던거 반이라도 좀 떨어보시지 


거기다 스테이시는 오웬 정자 달라는것도 얼탱없엇는데 이젠 둘이 연애요 예??? 

작가는 제인을 싫어하지? 

온우주가 다 제인탓만 하고있는거같은 저 구성은 대체 뭔데 시발 존나 혈압올ㅏ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그레이슨이 결혼 준비하다 차에 치였을때도 아 잘죽었다고 속으로 박수쳤었는데 

진심 그때 뒤질거 아니면 결혼이라도 시켜서 내보냈어야지 ㅅㅂ 

스테이시는 적어도 베프간 의리는 지키는 유치한 캐릭터일줄 알았는데 개암전.. 

킴이랑 뎁(제인)보며 버텼는데 킴도 애낳으러 가서 안나오고 하.....초반 로펌이 그립네요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