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닥터 6화 플래시 시즌4 모던패밀리 시즌9 5화 빅뱅이론 시즌9 6화 신작 미드 SWAT 시청률 소식

반응형

월요일 시청률
8시대에는 NBC 오디션 프로그램 더 보이스가 1.9%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고 뒤이어 ABC 댄싱 위드 스타가 1.4%를 거두며 뒤를 이었습니다. 빅뱅이론이 빠진 자리에 CBS는 케빈 캔 웨잇 시즌2를 편성했는데요, 시청률은 1.2%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3위가 되었습니다. 한때 월요일 코미디는 CBS라고 할 정도로 위풍당당한 모습이었는데 지금은 케빈 캔 웨잇이외 모든 월요일 시트콤이 1.0% 이하의 부진한 시청률을 올리고 있습니다.
9시대와 10시대에는 FOX의 더 기프티드가 1.1%로 1위를 기록했는데요. 동시간대 1위지만 기대치만큼의 성적은 아닌 상황입니다. 그리고 월요일 최고 시청률을 거둔 ABC 굿닥터 1.9%에 천만 이상의 시청자수를 기록했습니다. 

화요일 시청률
야구 월드시리즈가 시청률 6.0%를 기록하면서 전체 시청률이 모두 낮아졌는데요, 특히나 NBC 디스 이즈 어스가 지난주에 비해 크게 하락하면서 2.0%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드라마 부문에서 여전히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한편, CBS의 NCIS-BULL-NCIS뉴올리언스 라인업은 각각 1.2%-1.0%-0.9% 를 기록하면서 월요일에 이어 화요일에도 걱정거리 라인업을 방영 중인 상황입니다. CW의 플래시 시즌4도 야구 때문에 시청률에 타격을 받아 0.7%를 기록했습니다.

수요일 시청률
월드시리즈 마지막 경기로 인해서 드라마들이 모두 타격을 받은 수요일이지만 CBS 서바이버는 제목 자체로 굳건히 살아남아 8시에 1.6%를 기록하면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1.3%를 기록한 ABC 골드버그스를 제쳤습니다. NBC 더 블랙리스트 시즌5는 0.9%를 기록하면서 다음 시즌으로 가기 어려운 상황인데 어떻게 될지 미지수입니다. 
9시대는 모던패밀리 시즌9 5화 시청률이 1.5%로 최저 시청률을 찍으면서 하락세인 상황을 계속 이어나갔고 CW 다이너스티는 0.2%의 처참한 시청률로 다음 시즌을 기약하기 어렵게 됐습니다.

목요일 시청률

목요일 8시로 돌아온 빅뱅이론 시즌9 6화가 2.7%를 기록하면서 빅뱅이론이 없는 자리에서 꾸준히 1위를 기록한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4를 밀어내고 1위를 기록했습니다. 그레이 아나토미는 1.8%로 2위로 밀려났지만 그럼에도 시청률은 그 전과 비슷한 성적을 기록하며 고정 시청자층이 꾸준히 지켜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뒤를 이어 NBC 슈퍼스토어와 더 굿플레이스가 1.0%를 기록하면서 지난주에 비해 하락하면서 빅뱅이론에게 타격을 입은 모양새입니다. 
9시에는 NBC 윌 앤 그레이스가 CBS 맘 시즌5를 이겨내고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하면서 오랜만에 NBC시트콤이 CBS시트콤을 이긴 상황을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CBS 맘은 앞 시간대 신작시트콤 영쉘든의 높은 시청률을 이어받아서 윌 앤 그레이스보다 성적이 좋을 것이라는 예상을 했는데요, 그럼에도 윌 앤 그레이스가 동시간대를 앞서 나가면서 NBC가 웃음지었습니다. 
10시대에는 CBS신작드라마 SWAT이 1.1%로 불안한 출발을 알렸지만 시카고 파이어 시즌6을 밀어내고 1위를 기록했습니다. 앞으로 이 두 드라마의 1위 다툼이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반면 ABC 하우투 겟어웨이 위드 머더 시즌4는 동시간대 꼴찌를 기록하면서 희비가 갈렸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