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골리앗 보던 중에 옥의 티

반응형




베트남 관련된 곳인데... 뜬금없이 잔잔한 한국노래가 나오길래.. 북한노래인가?? 하고 찾아보니...


이 노래 부른가수가 대중한테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음악평론하시는 분들한테는 추앙받는 분이셨네요..


이 미드에는 나온 음악은 가수 김정미 라는 분의 '고독한 마음'인데...


이 분이 원래 '아름다운강산' 이라는 노래도 부르셨던 걸 오늘 첨알았네요.... 이선희가 부른줄 알았는데.....


그리고 웃긴게.. 이분 노래의 창법이 저속하다는 이유로 금지곡 처분도 당했네요. 노래의 가사도 아니고


창법으로도 금지되는 경우가 있었다니..ㅎㅎ


여튼 미드 골리앗 잼남니다.. 한번보세요..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