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패신저스 (Passengers, 2016) 크리스프랫!!

반응형




우연하게 일주일전쯤 가오갤을 아주아주 재밌게봤어요


남주. 가오갤에서 처음본 배우지만 참 괜찮다고 생각한 배우였구요


제니퍼 로랜스는 진짜 좋아하는 배우고요

그냥 봤습니다


남들 재밌네 어쩌네 하는거 크게 신경 안쓰거든요


실망하더라도 내가 보고 실망하자는 주의라서

결론은 대박 재밌었습니다


러닝타임이 더 길었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도 남구요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는게 너무 뜬금없고 뚝딱 해결한 느낌이 드는건 제한된 시간상 너무 기술적으로 풀기도 뭐 하고 적당히 뚝딱 잘 풀었다고 생각합니다

5년전에 좋아하던 여후배가 권해줘서 재밌게 읽은베르나르베르베르 소설 파피용 생각도 났구요


그래도 볼지 말지 고민되시는 분들께 작은 팁을 드리자면

주인공 2, 조연 2말고는 나오는 사람이 매우 적어요


화면에 나오는 엑스트라 다 합쳐도 10명될것 같네요

주인공 배우들 미리 검색해보시고 딱히 감흥이없다 싶으시면 약 2시간동안 매우 지루하실것 같네요

오늘 회사사람들 남자 8명이 같이 봤는데 여주 대박 이쁘다며 감탄했습니다 ㅋㅋ

저도 처음에 한명이 다 같이 영화보자고 했을때는 안본다고 했다가 여주가 제니퍼 로랜스라는 말만 듣고 사전정보 없이 봤는데 매우 만족했습니다

감독판 영상추가버전 나오면 좋겠고
누가 보자고 하면 또 볼 의양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