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다이어트 효능을 높여주는 버네너 추천합니다

반응형





지난 일년여를 저의 피와 살이 되어주고 다이어트의 중심을 잡아준 바나나에 대하여 몇 자 적어볼까 합니다.

 

먼저 첫번째 사진의 치키타 수퍼 프리미엄.

 

스타벅스에서 바나나 하나씩 개별 포장하여 판매하는 브랜드가 치키타 입니다.

그 중에서 프리미엄이지요.

 

치키타 브랜드는 우리나라에서 신세계에서 유통하는지 이마트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의 바나나는 그것보다 한단계 높은 수퍼 프리미엄입니다.

 

일단 가격부터가 한송이에 2~3천가량 더 비쌉니다.

대개 프리미엄이 5천원 안쪽, 한 3~4천원가량 하는데 수퍼 프리미엄은 저렴할때는 5천원 후반대에서 7천원 후반대까지 합니다.

 

가격은 정말 그때그때 다릅니다.

 

더 비싼만큼 훨씬 맛있습니다.

과육도 훨씬 알차고 당도도 높고 크기도 굵직합니다.

 

스타벅스에서 바나나 드셔보시고 만족 하셨으면 수퍼 프리미엄은 꼭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그 이후로는 절대로 바나나는 다 똑같은 맛이라고 생각 안하실겁니다.

 

 

이마트에서만 유통하는 치키타 수퍼 프리미엄 대신에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모두에 유통되는 두번째 사진의 Dole社 Sweetio(스위티오)가 있습니다.

Dole의 바나나는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다양한데, 위의 치키타 수퍼 프리미엄과 거의 완전하게 동일한 등급은 스위티오입니다.

가격대도 언제나 치키타 수퍼프리미엄과 동일한 가격대로 진열되어있습니다.

둘 모두 공히 필리핀산인데 아마도 동일한 등급을 다른 두 회사가 서로 브랜딩만 다르게 해서 판매하는것 같습니다.

 

 

작은 바나나 중에서도 원숭이 바나나니 하는 바나나들은 달고 맛있는게 있기는 한데, 너무 작아서 다이어트에는 별 도움은 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 논리로 같은 수퍼프리미엄, 스위티오도 갯수가 많은 송이를 고르지 마시고 숫자가 작더라도 큰 녀석으로 고르시기 바랍니다.

씹는 맛도 큰 녀석이 훨씬 좋고 양도 많아서 공복시 한두시간 버티기 딱 좋습니다.

 

식간에 간식으로 과자나 빵 같은 종류말고 이런 바나나를 하나씩 드시거나 요거트와 함께 갈아서 드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