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라임타임 수요일 시청률 (November 19th, 2014)

반응형

미국 프라임타임 수요일 시청률 (November 19th, 2014)


Time

Net

Show

18-49

Rating

Viewers 
(million)

8:00

CBS

서바이버

2.4

9.85

ABC

더 미들

2.2

8.32

 

FOX

 Hell's Kitchen

1.5

3.99

  NBC

더 미스테리어스 오브 로라

1.4

8.61


CW

애로우

0.9

2.64

 

8:30

ABC

더 골드버그스

2.4

7.70

9:00

ABC

모던 패밀리

3.7

10.88

 

 CBS

크리미널 마인즈

2.3

10.68

 

 NBC

로 앤 오더 : SVU

1.8

7.93

  FOX

레드 밴드 소사이어티

0.9

2.90

 

CW

THE 100

0.6

1.64

 

9:30

ABC

 블랙이쉬

2.6

7.82


10:00

 CBS

스토커

1.6

7.98


NBC

시카고 피디

1.6

7.29


ABC

내쉬빌

1.5

5.52


 패밀리시트콤 데이를 표방한 ABC 수요일 시청률이 그야말로 환상적입니다. 지난주 더 보이스에 시청자를 빼앗겼던 더 미들과 골드버그스가 각각 0.3로 큰 폭으로 상승하면서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습니다. CBS 서바이버도 지난주보다 소폭 상승하면서 꾸준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한편, NBC 더 미스테리 오브 로라도 2주전보다 소폭 상승하면서 작년 같은 자리에 레볼루션과 다른 길을 걷고 있는데요, 항상 NBC 8시 수요일은 4위자리를 면치 못했던 상황에서 총 시청자 수는 NBC 프로그램 중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ABC 모던패밀리는 지난주보다 대폭 상승하면서 한때 2.0%대로 떨어지면서 히트 시트콤의 명성이 사라지는 것이 아닌가의 우려의 목소리가 들렸지만 다시 4.0%에 더 가까워지면서 그 걱정은 접어둬야 할 것 같습니다. 이어 방영한 블랙이쉬도 모던패밀리 뒷 자리에 있었던 프로그램들의 하향세 트렌드와는 다르게 꾸준히 시청자들의 리모콘을 고정시켰습니다. 한편, 크로스 오버 에피로 지난주 아주 준수한 시청률로 동 시간대 2위까지 올라갔던 로 앤 오더는 시청률이 대폭 하락하면서 다시 3위로 내려앉았습니다. 


 NBC 시카고 피디도 크로스 오버 에피 덕분에 지난주 1위를 기록했지만 이번주 큰 폭으로 하락하면서 CBS 스토커와 같은 데모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한편, ABC 내쉬빌은 한 때 캔슬위기론도 나왔지만 동 시간대 수사드라마에 밀리지 않는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다음 시즌의 가능성을 한껏 높였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