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라임타임 목요일 시청률 (November 6th, 2014)

반응형

미국 프라임타임 목요일 시청률 (November 6th, 2014)

Time

Net

Show

18-49

Rating

Viewers 
(million)

8:00

CBS

빅 뱅 이론

4.3

16.56

 

 ABC 

그레이 아나토미

 2.4 

8.08

FOX

본즈

1.3

5.64

 

NBC

 더 비기스트 루저

1.2

4.34


CW

더 뱀파이어 다이어리

0.8

1.59

 

8:30

CBS

2.3

10.80

9:00

 ABC

스캔들

2.9

 9.82

 

 CBS

 두남자와 2분의 1

2.1

9.12

 

 NBC

 배드 저지

0.9

3.68

 

 FOX

 그레이스 포인트

0.7

3.03

 

CW

 레인

0.4

1.33

 

9:30

CBS

더 맥카시

1.5

6.67

 

NBC

A to Z

0.8

2.74


10:00

ABC

하우 투 겟 어웨이 위드 멀더

 2.8

9.18

 

NBC

페어런트후드

  1.3 

3.96

 

CBS

엘리멘트리

 1.2

7.07


 CBS 빅 뱅 이론과 ABC 그레이 아나토미가 처음으로 맞붙었는데요, 결과는 모두 윈윈입니다. 빅 뱅 이론은 지난주에 보다 0.2% 상승했고, 그레이 아나토미는 빅 뱅 이론이 없었던 2주전보다 0.1% 하락했지만 거의 5년동안 이 시간대에 2.0% 이상되는 프로그램을 가져가지 못했던 ABC 로써는 아주 만족할 만한 시청률입니다. 같은 시간대 NBC 더 비기스트 루저도 시즌 최저 시청률에서 다시 소폭 상승하면서 반등하는 분위기입니다.


 ABC 드라마라인업의 강세는 계속 됐는데요, 지난주보다 소폭 하락했지만 여전히 동 시간대 1위, 미국 전체 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한 스캔들이 그 저력을 증명했습니다. 반면 CBS 두 남자 2분의 1과 더 맥카시는 지난주보다 0.2%씩 하락하면서 어디까지 하락할지 CBS 시트콤의 인기가 시들어가는 건 아닐지는 앞으로의 시청률을 두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면 NBC A to Z는 최저 시청률에서 다시 반등하면서 의외로 고정 시청자를 잡고 있는 모습인데요, 그러나 슬프게도 13회까지만 할 수 있다고 하니 아쉽습니다.


 CBS 시트콤 바로 뒤에 놓여지면서 푸쉬효과를 노렸지만 전혀 매칭이 되지 않고 오히려 독이 되고 있는 라인업에 엘리멘트리가 동 시간대 꼴지를 했는데요, 고정 시청자들이 특히나 마지막 시즌이라고 해서 본방 사수를 하고 있는 페어런트 후드에게 처참히 진 상황입니다. ABC 하우 투 겟 어웨이 위드 멀더는 지난주 최저 시청률에서 다시 반등하면서 전미 드라마 시청률 2위를 달리고 있는 신작 쇼들 중 최고의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