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라임타임 수요일 시청률 (October 29th, 2014)

반응형

미국 프라임타임 수요일 시청률 (October 29th, 2014)

Time

Net

Show

18-49

Rating

Viewers 
(million)

8:00

CBS

서바이버

2.2

9.07

ABC

더 미들

1.8

6.99

 

NBC

 더 미스테리어스 오브 로라

1.2

7.49

 

FOX

 베이스볼 월드시리즈

6.6

23.52


CW

애로우

1.0

2.49

 

8:30

ABC

더 골드버그스

2.2

6.91

9:00

ABC

모던 패밀리

3.5

9.92

  CBS

크리미널 마인즈

2.3

10.48

NBC

로 앤 오더 : SVU 재방송

0.8

4.31

 

 CW

 THE 100

0.5

1.48

 

9:30

ABC

 블랙이쉬

2.7

7.67


 10:00 CBS

스토커

1.6

7.36


ABC

내쉬빌

1.5

6.85

 

NBC

시카고 피디 재방송

0.8

4.02


 ABC 가족시트콤 라인이 FOX 야구 결승전에도 크게 흔들리지 않은 모습입니다. 다만, 더 미들이 지난주보다 0.3% 로 큰 폭으로 하락한 것을 제외하면 더 골드버그스-모던패밀리-블랙이쉬의 가족시트콤 최강라인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내쉬빌은 시카고 피디가 휴방하면서 시청률이 소폭 상승하면서 웃음 지었습니다.


 NBC 더 미스테리어스 오브 로라는 시즌 풀 오더로 22~24 에피소드를 방영하게 됐다는 소식이 들렸는데요, 이번주는 야구의 영향때문인지 시즌 최저 시청률을 거두었습니다. NBC가 풀 시즌을 준 이유는 정말 드라마 제목처럼 미스테리한데요, 데모 시청률이 작년 시청률 저조로 시즌3을 따내지 못했던 같은 시간대 레볼루션보다 데모 시청률이 낮은 상황입니다. 하지만 총 뷰어수는 레볼루션의 거의 두배인데요, 그만큼 18-49 연령층에 잡히지 않는 그 이상의 나이대의 시청자들이 많이 본다는 증거입니다. NBC는 예전 같으면 바로 캔슬시킬 것이 올해는 좀 다른데요, 그 이유는 이 시청자들이 뒤에 방영되는 로 앤 오더와 시카고 피디의 총 시청자수 또한 올려주면서 전반적으로 다양한 시청연령층의 문을 열었다는 측면에서 이 드라마를 주문한 듯 합니다. 만약 데모 시청률이 여기서 더 이상 떨어지지 않고 다시 1.5%대로 상승하게 되면 시즌2로 간다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듯 합니다.


 인기가 시들해져간다는 것을 반박이라도 하듯이 6.6%의 높은 시청률로 야구 결승전의 관심이 높았던 가운데, CBS 서바이버는 전혀 영향을 받지 않고 지난주와 같은 시청률을 유지했습니다. 하지만 크리미널 마인즈와 스토커는 모두 지난주보다 소폭 하락하면서 야구 중계에 영향을 받은 모습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