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드 추천 다크 강추한다

반응형


이런 장르의 넷플릭스드라마는 기묘한이야기만 봤던 토리인데 넷플릭스 홈화면에 떴길래 심심해서 보기 시작함
미드인줄 알았는데 독드였고 밑에 토리들이 감상평글에서 말한대로 

온갖 드라마+영화가 짬뽕되어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음 근데 중요한건 재밌어ㅋㅋ

그리고 단순히 시간여행한다는 것 뿐만아니라 실종되는 아이들, 이상한 실험, 반복되는 33년주기, 원자력발전소, 종교&악마, 타임슬립의 현실적인 문제(꼬이고 꼬인 관계) 등 덕심을 자극하는 요소가 넘쳐남

유일하게 내가 거슬린건 등장인물들이 헷갈린다는 거임 




1. 과거와 현재를 오갈때 어린A, 젊은 A, 늙은 A를 구별해야하는게 머리터짐 
(이제 다시 복습할려는데 연습장 꺼내놓고 정리해볼려고ㅋㅋㅋㅋ양덕들도 머리아파함ㅋㅋ)
2. 중간에 갑툭튀하는 수상쩍은 인물들

근데 생각지도 못하게 이 문제점들이 드라마를 끝까지 보게 만듦ㅋㅋㅋㅋ 끝까지 봐야 누가 누군지 알게 되니깐 중도하차를 못함ㅋㅋ그리고 이런거에 강박관념가진 사람들은 인물들 정리할려고 다시 복습하는 현상이(쑻)

제작진들이 떡밥 여기저기 다 던져놓고 어떻게 수습할련지 궁금함 (떡밥정리하는 것도 시간 오래걸릴듯ㅋㅋ)
그래서 시즌2는 언제 나오나요ㅋㅋ

독일드라마는 처음 보는거였는데 넘나뤼 재밌게 봐서 좋았음
아 그리고 난 울리히랑 카트리나한테 정이 안감ㅋㅋ울리히 맞을때 통쾌하기까지함ㅋㅋ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