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디프로젝트 시즌6까지 나왔지만 지금까지 본 에피로 보면 민디는!!

반응형



방금 17, 18에피 보고왔는데 이렇게 빨리 정리해 버릴줄이야 ㅋㅋㅋㅋㅋㅋ 

전에 민디가 대니랑 엮여도 그게 끝, 즉 드라마의 엔딩이 아닐거라고 했고 
충분히 헤어질거라고 생각했지만 이렇게 어이없는 이유일줄이야. 

솔직히 이 드라마 보면서 민디는 왜 저렇게 많은 남자들과 엮일까? 
여자의 판타지를 만족시켜주는 드라마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단 과하게 비현실적이진 않은것같음. 나름 컬러오브우먼으로써 주류 사회에 잘 녹아들어갔고, 쫌 병신같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자기철학도 있음. 과하게 보이지만 주변에 이정도로 약간 루나틱하고 긍정적인 사람 한둘씩은 있자나. 그 부분을 과하게 몰아놓은 캐릭터라고 생각함. 

그리고 민디의 남친들이 꼬이는것도 엄청 판타지 같지만 뜯어보면 다 병신스러움. 
첫번째 인턴동기는 민디랑 사귈때 베이글 파는 애한테 한눈팔아서 빠이빠이함. 
두번째 남친도 변호사고 스윗한줄알았는데 알고보니 바ㅋ람ㅋ. 

영화에 나오는 착하고 좋은 엘리트 남자, 그것도 내 여친에게만 따뜻한 남자는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시도 좋은만남을 이어갔으나 이것저것 시도하다 결국 안맞아서 헤어짐. 
솔직히 나같아도 목적없이 이것저것 시도하는 나이 30넘은 남자. 빡칠거같다. 
근데 정신차리고 무슨 엘에이에서 사업하는거 만났는데 오해가 있었긴했지만 잘못 알아듣고 관심가짐. 

그나마 클리프가 제일 괜찮은 캐였는데 대니랑 본격적으로 엮이면서 안드로메다.... 

그리고 대망의 대니. 
쿨하게 시크릿하게 사귀자고 한거 - 이것부터가 좀 병신스러웠음. 
왜냐면 지금까지 민디프로젝트에서 대니☞민디로 향하는 감정선은 존나 매우 많이 보여줬어.... 오히려 역방향이 별로 없었지... 민디가 행동하는거에 대니가 피식 웃는다던가 민디 행동에 감동받은것만 클로즈업해서 보여줌. 근데 저렇게 행동하는게 어이없었어. 
그리고 16화에서 지가 메이킹 러브 하자고 해놓고 민디가 좀 천천히 가자고 하니까 화냈던 대니를 보며 갑자기 17회차에서 쿨하게 비밀로 사귀자라는 말을 들으니 똥차의 스멜을 느낄수있었다.... 

그래놓고 헤어지자고..... 중간과정은 민디는 뭐 오픈하고 싶은데 대니는 계속 관계를 공식화하는걸 망설이는 ... 솔직히 이게 진짜 덜사랑하기때문에 이렇게 행동하는 전형적인 방식 아니야? 피터도 진짜 사랑하면 친구들에게 깔거라고 얘기함. 안그런 사람도 있을수 있다라고 얘기하지만 비밀로 사귀자 = 남에게 보이기 좀 그렇다. 혹은 덜사랑해서가 우리가 저렇게 생각하는 이유자나 보통 로맨틱코메디에서 저런상황이 나올때! 

여튼 마지막에 헤어지자고 하는 소리가.... 진정한 친구는 너밖에없고 너랑 오랜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고....? 그래서 사귀지말고 헤어지재... 친구로 존나 오래오래 지내자고... 지친구 없다고 민디가 온리 프렌드라고.... 

민디가 그럴거면 나랑 왜 키스했냐고 왜 시작했냐고 하는데 쿨하게 가버림..... 
시..발..^^ 

야... 너 지금 나랑 장난하냐....? 보다가 존나 어이가 없어서 콧물이 튀어나옴. 
 클리셰 오브 클리셰의 완결판이자 똥차 주의보 발령이여........ 
그러면서 나가서는 담배를 물다가 빼고→전에 민디가 대니 담배 못피우게 막았음 
아련하게 돌아보는데.......... 

아 나는 진짜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제작진이 대니 안드로메다로 보내실려고 작정하셨어여?????? 
왜 나에게 ㅇㅣ런 시련을........ 

이젠 하우멧이후로 제작진에겐 치가떨리는데........ 
와 시즌3가도 대니 너 여기서 한방먹음.... 100퍼로 원상 회복은 힘들다.. 

18회에서 그러고 바로 피터 여동생이랑 만남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몽둥이가 이런거냐? 존쩔.... 

민디는 똥차 컬렉터였나보다... 민디가 존나 첨엔 인기가 많은게 이해가 안됐는데 
남주가 저러는거보니 민디가 불쌍함.... 행쇼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