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라임타임 수요일 시청률 (February 11th, 2015)

반응형

미국 프라임타임 수요일 시청률 (February 11th, 2015)

Time

Net

Show

18-49

Rating

Viewers 
(million)

8:00

FOX

아메리칸 아이돌

2.8

10.66


ABC

더 미들

2.1

7.82

 

CBS

 더 멘탈리스트

1.4

9.10

 

CW

애로우

1.1

2.67


NBC

더 미스테리어스 오브 로라

1.0

5.82

 

8:30

ABC

더 골드버그스

2.2

6.87

9:00

FOX

엠파이어

4.8

11.96

 

ABC

모던패밀리

3.3

9.77

 

CBS

크리미널 마인드

1.9

9.89

 

NBC

로 앤 오더 : SVU

1.4

6.12

  CW

THE 100

0.5

1.36

 

9:30

ABC

 더 블랙이쉬

2.1

6.83


10:00

CBS

스토커

1.4

7.64

 

NBC

시카고 피디

1.4

6.58

 

ABC

내쉬빌

1.4

5.18


  NBC 더 미스테리어스 오브 로라가 초반 1.5~1.3% 데모 시청률과 총 시청자수가 높아 이전에 수요일 NBC 8시 프로그램들보다 성적이 좋았었는데요, 1월 중순부터 떨어지기 시작하더니 총 시청자 수까지 떨어지면서 다음 시즌이 점점 불확실해지고 있습니다. 동 시간대 FOX 아메리칸 아이돌과 ABC 더 미들은 소폭 하락했고, CBS 멘탈리스트는 마지막 에피소드를 앞두고 소폭 상승하면서 웃었습니다.


 FOX 엠파이어의 시청률 한계는 어디까지 일까요? 시청률이 떨어질 기색이 보이지 않습니다. 지난주에 이어서 또 최고 시청률을 자체 갱신하면서 다음 날 빅 뱅 이론의 데모 시청률에 따라서 이번주 전체 프로그램 1위의 향방이 갈려지겠습니다. 엠파이어의 선전에도 ABC 모던패밀리는 흔들리지 않았는데요, 물론 지난 시즌부터 하락세였지만 엠파이어의 편성 이전부터 거의 비슷한 시청률을 유지하면서 시청자층이 겹치지 않는 듯 합니다. 반면에, 블랙이쉬는 같은 흑인 가족의 이야기를 그려서인지 엠파이어의 등장이후 0.3% 정도 빠진 상황입니다. 하지만 가장 큰 피해를 본 드라마는 CBS 크리미널 마인드인데요, 10년동안 한번도 데모 시청률 2.0% 이하로 내려가지 않았는데 이번 주 처음으로 내려가면서 큰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10시에는 NBC 시카고 피디는 하락했고, CBS 스토커와 ABC 내쉬빌은 동반 상승하면서 동 시간대 프로그램이 모두 데모 시청률 동률을 이루었는데요, 총 시청자수에서 순위가 갈렸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