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라임타임 화요일 시청률(February 25th, 2014)

반응형

미국 프라임타임 화요일 시청률(February 25th, 2014)

Time

Net

Show

18-49

Rating

Viewers 
(million)

8:00

NBC

더 보이스

3.7

13.04


FOX

글리

1.2

2.99

  CBS

NCIS

 2.6 

17.03 


ABC

더 바첼러

2.5

8.13

 

CW

 더 오리지널스

0.8

2.10

 

9:00

CBS

NCIS:LA

2.3

13.15

  NBC

 어바웃 어 보이

2.3

8.08


FOX

뉴 걸 

1.4

2.84

 

CW

슈퍼내츄럴 

1.0

2.12


9:30

FOX

브로클린 나인나인

1.3

2.66

 

NBC

 그로잉 업 피셔

2.0

7.05


  NBC

 시카고 파이어

1.8

7.06

10:00

CBS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1.8

11.00

  ABC

 마인드 게임스

1.1

3.58

 

  NBC 더 보이스가 전 날 시청률에 비해 크게 내려앉은 시청률을 나타내면서 위기에 몰렸습니다. 생방송 전까지는 4.0% 대를 유지했던 것을 감안하면 현재 시청률이 걱정거리입니다. 다음주에 돌아올 ABC 에이전트 오브 쉴드와의 격돌에 어떤 성적을 나타낼지도 관심이 집중됩니다. 한편, 목요일 9:00시에서 고전하던 FOX 글리가 다시 2년전 시간대로 옮겨왔는데요, 결과는 여전히 처참합니다. 지난회 목요일 시청률에 0.1% 올랐지만, 현재 시즌2개가 더 남은 상태에서 FOX 가 어떤 결정을 할 지 궁금하네요.


 9:00 대는 동계올림픽 바로 뒤에 편성을 하면서 푸쉬효과를 제대로 받아 2.5%, 2.0% 를 각각 올렸던 NBC 어바웃 어 보이와 그로잉 업 피셔가 1회를 다시 재방송함에도 비슷한 시청률을 올리면서 NBC 시트콤의 새 바람을 몰고 올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특히나 다음주는 ABC 시트콤까지 방송함으로써 FOX-ABC-NBC 시트콤의 경쟁이 볼 만 하게 됐습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NBC 시카고 파이어는 1.8% 로 더 보이스 푸쉬 없이도 비교적 안정적인 시청률로 CBS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와 데모 시청률 동률을 이뤘습니다. 한편, 올 시즌 화요일 럭키7-킬러우먼에 이어 마인드 게임즈를 내놓은 ABC는 또 하나의 흑역사를 쓰게 생겼습니다. 프리미어 시청률이 1.0% 조금 넘는 시청률로 3편 연속으로 캔슬위기에 몰려있는 상황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