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v8 앱솔루트 2개월 사용후기입니다.

다이슨 v8  앱솔루트 2개월 사용후기입니다.
쿠텐에서 56에 구매해서 쓰고 있습니다.


사기전엔 정말 많이 망설였습니다.
원래 사용하던건 엘지 싸이킹 유선청소기입니다.
와이프 자취할때 쓰던걸 결혼후에도 계속 사용해서 좀 오래되었죠.


사기전에 망설였던 이유와 실제 사용기입니다.
1.집 청소 할동안 배터리가 버텨줄까? 베터리때문에 청소 대충하게 되는건 아닐까?
- 방3, 거실 주방 30평에서선 청소할때 베터리 널널합니다. 구석구석 헤드 바꿔가며 꼼꼼히 청소해도 베터리 남네요..
바닥청소뿐만 아니라 거실장이나 책꽃이 같은데도 다 훝었는데도 한칸 남습니다. 


2. 사용할때 무겁거나 불편하지는 않을까?
일단 제가 사용할때는 딱히 무겁거나 불편하다고 느끼진 못하겠는데 와이프는 무겁다고 불평하더군요. 보기보다 은근히 무게도 묵직하고 파이프 길이도 생각보다 깁니다.  파이프는 길이조절이 안되네요.
작동하는 트리거를 누르고 있는 동안만 작동하는 방식이라 장단점이 있습니다. 이게 불편할때도 있고 편할때도 있고.


3.유선청소기에 비해 힘이 딸릴텐데 청소가 깨끗하게 될까?
확실히 흡입력은 오래된 유선청소기만도 못한건 확실합니다. 대신에 소음도 유선에 비해선 확실히 작습니다.
그런데 청소하고 나면 유선청소기 돌릴때보다 더 깨끗한거 같더군요.
일단 먼지통에 쌓이는 먼지양이 유선청소기 두세번 돌려야 쌓이는 양이랑 비슷합니다. 그리고 청소기 돌리고 걸레질을 하면 걸레에 묻는 먼지양이 유선청소기 돌리고 걸래질 했을때 비해서 훨씬 적게 묻어나옵니다. 제 생각엔 해드에 있는 소프트롤러가 부족한 흡입력을 상쇄시킬뿐 아니라 거의 걸래질 수준으로 바닥을 훝어나가는건 같더군요. 헤드에서 회잔하는 롤러가 청소의 핵심 같습니다.


총평으로 유선에 비해 청소하기 편하고 베터리도 청소하기 충분하고 청소도 깨끗하게 잘되서 만족합니다. 덤으로  유선청소기 비해서 공간도 확실이 적게 차지하는것도 장점입니다. 그럼 이만 총총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