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홈커밍 본 후기

반응형



제가 마블의 영화들을 대부분 만족 스럽게 봤지만,


이번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정말로 만족 스러운 영화 였습니다.


장점.

1.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정말로 잘짜여진 연출로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2. 그동안 마블에 불만족 스러운 악당 캐릭터의 연출이 훨씬 좋아 졌습니다.

    마이클 키튼의 연기력도 대단이 좋아서 캐릭터를 한층 더 부각 시켰지만,

    아이언맨의 만다린 같은 김빠지는 악당이 아니여서 더욱 좋았습니다.

    악당의 스토리 빌드업이 나름 충실히 이루어 진 것에 만족 합니다.


3. 메이 숙모 짱!! 마리사 토메이의 미모는 대단 하시네요. 



단점.

1. 액션의 스케일이 작습니다. - 화려한 볼거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좀 실망 하실수도 있을것 같네요.


2. 없어도 될 여주인공 캐릭터 - 조연 캐릭터들의 개성이 잘 살아난 영화 였는데, 여주인공의 캐릭터는 존재감이 전혀 없네요.



이  영화를 한마디로 하자면, 잘 만들어진 "하이틴 히어로 가족 영화" 입니다.

영화 자체에도 굉장히 만족 스럽고, 그동안 봤던 스파이더맨 1편중 단연코 1위를 주고 싶을 정도 입니다.


저의 평점은 4/5 입니다.


PS. 쿠키 2번째 영상 나오는데, 기다렸던 사람들 전부 빵터지고 박수치고 날리도 아니였습니다ㅋㅋㅋ

        시간 여유 되시는 분들은 꼭 쿠키 2번째 영상을 보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