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se 오줌액정 해결방법 간단한 팁



지금껏 아이폰5를 사용하며 노란 색감의 화면 때문에 불편할 때가 종종 있었습니다. 

그러다 최근 아이폰se로 바꾸고 받고 제발 오줌액정이 아니기를 바랐지만 이럴수가 아이폰5보다 훨씬 심한 오줌액정이 걸렸습니다. 

너무 심해 해결방법을 찾기 위해 검색을 하다 우연히 ios10에 색 온도 조절 기능이 있다는 글을 보고 베타버전이지만 ios10 베타1을 다운 받았습니다. 

결과적으로 100% 만족은 아니지만 상당히 만족할만한 결과가 나와 저처럼 오줌액정으로 고통받는 분을 위해 팁게에 올립니다.


제일 위에 있는 사진이 색 온도 조절을 하지 않은 화면이고, 그 밑 사진이 색 온도를 조절한 사진입니다.


먼저 ios10 베타를 다운 받아 설치 합니다. 

오늘 베타2가 나왔더라고요. 아직 불안정해서 튕기는 어플도 좀 있지만 전 오줌액정 해결이 더 중요하 그냥 쓰고 있습니다.


ios10을 설치하고 나면 디자인도 바꼈지만 설정에서 색 온도를 조절하는 기능이 생깁니다.

설정 - 일반 - 손쉬운 사용 - 디스플레이 조절 - 색상 필터로 들어가 첨부한 마지막 사진처럼 색상 색조에서 각자 화면의 색 온도와 눈에 맞춰 조절하면 됩니다. 100% 만족은 아니지만 상당히 만족스럽게 색 온도를 바꿀 수 있어 오줌액정으로 고민이신 분은 불안정한 상태지만 ios10 베타를 올리시는 것도 방법이 될 거 같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