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라라랜드와 판도라 본 후기



1. 라라랜드

 

엄청납니다 ㄷㄷㄷ

브로드웨이에서 만든 뮤지컬이 아니라

할리우드에서 뮤지컬을 만들면 이렇겠구나 싶었던게 딱 그대로입니다

화려한 영상미에 좋은 음악들, 좋은 배우들

개인적으로 연기, 스토리, 영상, 음향, 조명 뭐 하나 빠지는거 없이 정말 말그대로 완벽했습니다

 

올해 극장에서 본 영화만 50편이 넘는데 처음으로 만점짜리 영화라고 느꼈네요 ㄷㄷ

뮤지컬 한 극을 진행하면서 한 단원, 한 단원 넘어가는것 처럼

영화의 구성도 그렇게 되어있고 보기편하고 노래도 좋고 참 좋습니다

 

단 뮤지컬구성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 할 수도 있어서 대중적으로 성공할지는 모르겠습니다

 

 

5 / 5

 





 

2. 판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라랜드보고 이어서 봤는데 눈버렸...

처음 한시간은 나름 재난물에 맞게 잘 그려내가다가

어느순간 신파로 빠지기 시작하더니

영화 끝나는 그 순간까지 신파입니다 ㅂㄷㅂㄷ...

영화가 130분 넘는데 한 70분? 80분 가량이 신파네요 하.......

 

신파가 없으면 재난은 해결이 안된답니까.......

재난의 종류가 원전사고라는 것 뿐이지

국내 모든 재난영화의 클리셰들을 다 총집합 시켜놔서 버무려놓은거라

색다른 장면도 없고 그냥 멍........

 

하나 건진게 있다면 오예설이라는 신인배우가 참 이쁘더라구요...그래서 0.5점 가산점

(개인사심 ㅋㅋㅋㅋㅋㅋㅋㅋ)

 

2.5 / 5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