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내추럴 시즌12 보고 있는데



슈내...벌써 시즌 12네요

이미 막장이 된지 오래라 손떼고 싶어도 정(?)때문에 끊질 못하고 있는 슈내...ㅠㅠㅠ

이번 시즌도 여전히 막장을 달리는 슈내...대체 마무리를 어떻게 할지 벌써부터 걱정되네요;;


Supernatural이 만약 또 내년에 시즌이 나온다면 대체 이번엔 무슨 내용이 나올까요...

설마 샘과 딘이 할아버지가 될때까지 나오는 건 아니겠죠?

크라울리는 지난 시즌에 루시퍼(in 카스티엘) 때문에 고생을 한 탓인지 확 늙은 것 같아요ㅠ

악마면서 늙다니...ㅋ;

캐스는 동안이라 얼굴이 변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왠지 주름살이 는 것 같네요

 

슈내가 요새는 인기가 많이 떨어져서 아직도 챙겨보시는 분이 있으시려나 모르겠네요;

그래도 저처럼 미운 정 고운 정으로 붙들고 계신 분 계시겠죠? ^^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