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3 1화 조 개짜증

반응형



알렉스와 결혼할 수 없는 이유 꽁꽁 숨기고 말 안하다가 

알렉스가 화내고 떠나자 

지 혼자 술쳐먹고 꽐라되어서 

델루카가 집에 데려다주는데도 정신 못차리고 혼자 옷 벗고 넘어지고 

그 때 마침 맘 돌리고 찾아온 알렉스한테 딱 걸리고... 


델루카를 무작정 때린 건 알렉스도 분명 잘못한 짓이지만... 정말 오해하기 좋은 상황이었지 

그 뒤로도 술에 취해서 사정 설명 안 하고 울기만 하고... 


겨우 정신 차리고 선택한 게 병원 그만 두고 떠나기 ㅋㅋㅋㅋㅋ 

지 떠나면 남은 사람들은 어쩌라는 건지?? 


또 다시 정신차리고, 이제 막 수술해서 정신 차린 델루카 찾아가서 한 소리가 

'내가 결혼했단 사실을 다른 사람한테 말하지 말아라' 

ㅋㅋㅋㅋ 델루카도 어이없어하고  ㅋㅋㅋ 


화룡점정은 자수해서 경찰에 잡혀가는 알렉스 보면서 존나 아련한 표정 짓기.. 





오랜만에 새 시즌 와서 기대하고 봤는데 조 때문에 화딱지 난다 진짜 ㅋㅋㅋ ㅠㅠ 

그리고 멜이랑 릭스 노잼.. 릭스 노매력.. 제발 둘이 그만 엮어요 

아무리 봐도 이 드라마는 그냥 멜 알렉스 우정 뽀렙_☆ 이 답이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