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스 셰프의 도시락 후기

반응형



도시락 예약해뒀다가 먹었습니다
찾으러 갔더니 알바분이 이거 찾으시는 분이 어마어마하게 많다고 그러더라구요
장어덮밥때는 안그랬던거 같은데

가져오면서 흔들렸는지 연어가 자리이탈한거 감안해주시구요

빠에야 - 원래 빠에야가 어떤지 잘 알기 때문에 큰 기대는 없었지만 그냥 무난한 볶음밥이네요 향은 거의 없다고 봐도 됩니다

굴라쉬 - 동유럽식 비프스튜인데 겉에 안써놨으면 걍 미트볼인줄 알고 먹을 거 같네요...스튜치고는 소스가 너무 없어서 먹을만하긴 하지만 이게 스튜인가 싶은 느낌이네요

꼬꼬뱅 - 와인에 졸인 닭.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와인향이 밴 찜닭 같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가장 특색있는 메뉴인듯

라따뚜이 - 프랑스식 토마토채소스튜인데 무슨 맛인지 대략 알기 때문에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맛이었던거 같네요..숏파스타가 곁들여졌다면 더 괜찮을거 같다는 느낌

연어, 해쉬포테이토, 크림스프 - 양식에 구색 맞추기용으로 낀거 같은데 다 무난한 맛입니다. 전 슾을 데우지 않고 차게해서 먹었는데 맛나더라구요

티라미수 - 후식까지 고퀄이네요...부드럽게 잘 넘어가는 맛이구요...물론 케잌 전문점에 비하면 확실히 못하지만...

전체적으로 구성이 알차구요
코코뱅이나 굴라쉬 같은 익숙하지 않은 메뉴들도 접해볼 수 있는 도시락인데 아무래도 도시락임을 감안해야하지만 퀄리티가 쪼금 아쉽긴 합니다

도시락이 종이박스까지 덧대져읶어서 부피가 커보이긴 한데 성인남성 기준으로 볼륨도 조금 아쉽지 않았나 싶네요

그렇지만 도시락이잖아요 한번은 먹어볼만한듯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