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카메라 무음으로 처리하는 방법

반응형

 

 

 

안드로이드에서 루팅없이 카메라 무음 가능합니다.

sound about 이라는 앱이 가능하게 해주는데
핸드폰에서 나는 모든 소리를 강제로 이어폰이 꽂힌 것처럼 하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oodslink.android.wiredheadphoneroutingfix

위젯 꺼내놓고 on하면 이어폰 꽂힌 것처럼 속이되 모든 알림을 이어폰으로 내보내게 되는거죠.


sound about 설치하시고 설정 들어가셔서

설정 - 알림동작 - 유선 헤드셋 작동 설정
알림 보내기 항목을 '현재설정(헤드셋만 사용)'으로 세팅!

(첫 설치시에는 바로 설정되지만 트라이얼 기간 이틀 지나면 유료 Pro버젼 구매시에만 이 세팅 변경이 됩니다. 어쨌든 처음 설정하고나서 이후 설정 메뉴 들어가지않으니 저는 계속 기능 먹네요. 이후 설정 들어가시면 프로버젼 사야된다고 나오고 세팅값 리셋되고 작동도 안되니 아예 들어가지마셔야... )

설정 - sound about 서비스
'on - 상태표시안함'으로 설정하면 상단바에 SA표시가 안보이니 깔끔해집니다.

이어폰이 안 꽂혀있어도 작동하니까..
위젯에서 필요시 토글해가면서 쓰시면 됩니다.

도서관에선 못해봤고..
식당에서 음식 사진 찍을 때 찰칵찰칵 신경쓰이던게 없어져서 좋네요.

구글플레이스토어 댓글보면 유료 되서 안좋아졌다고 하는글도 있던데 그냥 위젯 꺼내놓고 이런식으로 쓰는건 유료구매 안해도 되네요.
토글 아이콘이 좀 촌스러운건 단점이구요 (언제적 안드로보이가... )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